사건 이후 신해조가 이간질로 인해 세글자를 오해해 부주의하게 폭언을 쏟아내었으며, 당사자들끼리는 잘 해결되었다.
중고거래 사기 예방법 및 대처법에 대해서는 중고거래 문서 및 해당 문서 참고.
이후에도 꾸준한 득점력을 선보이며 리그 내에서 세르히오 아게로, 제이미 바디와 득점왕 경쟁을 치를 정도의 훌륭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.
기존부터 유저들에게 유명하던 쿤이라는 사람의 소행으로 추측되고 있다. 주최 측 입장에서는 정말 다행스럽게도, 선수들 전원 동의하에 라운드 무효화 및 재경기가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한다.
같은 시즌에 첼시로 이적한 아인트호벤 동료였던 아르옌 로벤이 첼시에서 환상적인 모습을 보이며 이후 레알 마드리드, 바이에른 뮌헨같은 빅 클럽에서 뛰었던 것과는 대조적. 이 영향인지 첼시는 에레디베시 득점왕을 노리는 일은 거의 없어졌다.
솔로대첩: 후원금이나 기타 명목으로 받은 기부금들이 어디에 사용되었는지 알 수 없게 된데다가 행사 또한 책임감 없이 진행했으며 행사 또한 남탕이었다.
우주에서 우울증에라도 빠져서 동료에게 연극성 성격을 표출하거나, 아무 버튼이나 확 눌러본다고 생각해보면 그럴 듯 하지만... 다만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탓에 곤란한 경우도 있었다고 한다.
일부 북한이탈주민: 온갖 혜택들을 받는데도 적응 문제로 해외로 이주해 난민신청을 시도하는 사례가 생겼다.#
② 상금이 있는 경우(본선) 디스코드 얼굴을 보여줄 수 있는 캠 공유를 필수 조항으로 합니다.
상기 논란들(메이플에 돈을 안 쓴다는 논란)이 발생했을 때 일어난 일로, 메이플스토리 갤러리 이용자들이 주도하고 메이플스토리 인벤 이용자들이 편승하여 세글자와 그의 어머니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가게의 별점을 테러한 사건이다. 당시 상황
모던 타임즈 - 떠돌이(찰리 채플린): 감옥 가기 위해 카페에서 식사한 뒤 담배 사고 아이들에게 물건을 사준 뒤 순찰하고 있는 경찰을 불러 먹튀사이트 일부러 체포되었다.
그렇게 임대를 간 인터밀란에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아드리아누 투 톱이 크레스포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아드리아누가 몰락한 틈을 노려 크레스포가 주전을 차지하였고 크레스포는 한 시즌 더 임대를 택하였다.
즉 어느 한 쪽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이야기. 다만 누가 봐도 운영이 심각하다고, 인정하는 감독이면 이야기가 다르다. 롯데 자이언츠 시절의 백인천,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의 홍명보, 클린스만이 그 예다.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